본문 바로가기
팀뷰어

팀뷰어 설치 프로그램 안내

2023. 1. 4.

팀뷰어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팀뷰어 다운로드 링크

팀뷰어 다운로드 링크(윈도우용) 링크 관련 주소는 본문 아래에 공유했습니다. 복사해서 연결만 하면 팀뷰어 바로 다운 가능한 링크입니다. 또는 바로 클릭해서 다운받아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teamviewerapp.co.kr

위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최신버젼의 팀뷰어를 설치 가능합니다.

 팀뷰어는 TeamViewer는 원격지원, 데스크톱 공유, 온라인 회의, Web세미나, 컴퓨터 간 파일 전송용 등에 대한 컴퓨터 소프트웨어 패키지입니다. TeamViewer는 Microsoft Windows, macOS, Linux, Chrome OS, iOS, Android, Windows RT, Windows Phone 8, BlackBerry의 운영 체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TeamViewer를 실행하는 머신에 Web브라우저에서 접근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기능은 원격지원이지만 더 공동 제작이나 프레젠테이션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eamViewer는 비영리 사용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또, 비즈니스, 프리미엄등 상업용 버전이 각각 준비되어 있습니다. TeamViewer는 RSA 개인 / 공개 키 기반 구조 (2048 비트) 및 AES (256 비트) 세션 암호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본 설정은 TeamViewer는 TeamViewer.com 서버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컬 클라이언트와 원격 호스트 컴퓨터 간의 연결과 트래픽 전송을 시작하며. 소프트웨어는 연결을 설정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응답 확인 후 70 %의 경우는 UDP 또는 TCP 의한 직접 연결이되어있습니다.. 다른 연결은 TeamViewer GmbH의 라우터 네트워크 (TCP 또는 HTTP 터널링을 통해)로 전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