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팀뷰어

팀뷰어 다운로드 링크

2020. 8. 3.

 컴퓨터가 고장 나거나 거리가 먼 경우 수리하는 사람은 난감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 필요한 게 원격지원 프로그램일 수 있습니다. 필자도 부모님 컴퓨터가 고장 나면 자주 이용하는데요. 이번에는 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목차 -

     

     

    ▶ 팀뷰어(Teamviewer)란 무엇일까?

     2005년에 출시된 팀뷰어는 온라인 원격 지원 및 협업을 가능하게 하는 클라우드 기반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현재 그리고 앞으로의 성공을 향해서 사업체와 개인은 전 세계를 연결할 수 있는 원격 데스크 톱의 지원, 원격 및 온라인 협업이 필요합니다. TeamViewer는 그 혁신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본래 원격 프로그램이 기존에 없던 방식은 아니며 원격지원이 필요한 사람들 사이에서는 많이 알려져 있는 프로그램이였습니다.  간편한 연결을 주 무기로 70개 이상의 국적의 사람들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휴대폰 앱으로의 확장을 기하고 있으며 인프라를 좀 더 확장하고 있습니다.

     

     TeamViewer 는 다른 컴퓨터에 원격으로 연결할 수 있는 "개인"컴퓨터 소프트웨어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데스크톱 공유 및 제어,
    • 온라인 회의
    • 화상 회의
    • 컴퓨터 간의 파일 전송

     이에 대한 버전의 운영 체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맥 OS X, 리눅스, 아이폰 OS , 안드로이드,  크롬OS, 를 통해 원격 컴퓨터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 응용 프로그램의 주요 목적은 원격 제어이지만 팀워크 및 프레젠테이션 기능도 포함합니다.

     

     떠오르는 차세대 원격지원 프로그램 '팀뷰어'

     팀뷰어 이용 현황?

      팀뷰어는 최대 4,500개의 장치를 온라인으로 접속하고 있으며  시간당 4만개정도가 다운로드되고 있습니다. 현재 팀뷰어는 모바일 기기지원용, 증강현실 솔루션 기능도 지원되고 있기 때문에 얼마나 멀리 있는지에 관계없이 화면을 통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관련 업데이트 소식은 지속적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팀뷰어 설치방법?

     

     팀뷰어 설치방법은 일반 프로그램 설치하듯이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간단히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상업적 이용자는 비용을 내야하지만 개인/비상업적 사용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할때는 최소 사양이 없습니다. 따라서 사양에는 구애 받지 않고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팀뷰어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찾아보자

     팀뷰어 공식 홈페이지는 https://www.teamviewer.com/ 입니다. 또한 본 사이트는 팀뷰어 관련 정보를 나누는 정보성 블로그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있지만 본 사이트에서도 해당 링크를 공유하기에 클릭만 하면 바로 받아보실 수 있도록 링크 주소를 남기고 있습니다. 팀뷰어는 원격지원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비상업적인 용도이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운방법에 대해서는 클릭 한 번으로 다운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만약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고 싶으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 왼쪽 중앙으로 가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서 클릭을 해줍니다. 관련 설치 프로그램 링크를 저희 사이트에서도 공유해 놓았으니 편하신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일 다운로드가 시작되지 않으면 해당 링크의 빨간색 박스 안의 [직접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시면 원하시는 팀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팀뷰어는 다운로드하여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게임을 할 때나 라이딩을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니 마음껏 무료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무선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사용할 경우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다운로드는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로 여러 가지 버전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사이트 하단에 내려가 보시면 안드로이드, iOS, 등 설치할 수 있는 링크가 연결 공개되어 있으니 운영체제 사양에 맞춰서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가 잘 안된다면 오류 해결법을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팀뷰어 운영체제별 다운로드 링크

      링크 관련 주소는 본문 아래에 공유했습니다. 복사해서 연결만 하면 팀뷰어 바로 다운 가능한 링크입니다. 또는 바로 클릭해서 다운받아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TeamViewer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어느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에서도 실시간으로 iOS 기기 화면에 접속하고 제어할 수 있는 대표적인 원격지원 기술입니다.

      기본 OS에서 원격 지원을 하려면 사전에 다양한 설정이 필요합니다. 서로 똑같이 맞추지 않으면 연결하기 쉽지 않습니다. 최근에는 원격지원으로 인한 보안 문제도 있어서, 원격 모니터링 프로그램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개인도 야외에 있거나 지인의 PC를 고치기 어려운 거리에 거주한다면 원격지원으로 고칠 수 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IOS, 안드로이드 등 모바일 버전으로 원격지원을 하고 있으므로 야외에 나와 있어도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장치가 사용되는 대기업 직원들을 모두 지원 가능한 이상적인 플랫폼이며, 이런 팀뷰어의 엄청난 기능을 확인해 볼 수 있을 겁니다.

     

    팀뷰어 다운로드 링크

    https://download.teamviewer.com/full

      위의 링크는 팀뷰어 공식 홈페이지 공식 링크 주소입니다. 링크를 복사한 다음 붙여 넣으면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바로 연결된 링크 주소이기 때문에 악성코드가 달려 있을 수가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운영체제별로는 맥, 안드로이드, ios, 리눅스 버전으로 링크가 공유되어 있습니다. 

     

     

     

    운영체제별 다운로드 링크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eamviewer

     iOS

      https://itunes.apple.com/us/app/teamviewer-quicksupport/id661649585

    Mac

      https://download.teamviewer.com/download/TeamViewer.dmg

    Linux

      https://www.teamviewer.com/en/download/linux/

    Chrome OS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teamviewer/

    Raspberry Pi

      https://download.teamviewer.com/download/linux/teamviewer-host_armhf.deb

     

      팀뷰어는 피씨와 모바일 모든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TeamViewer로 3G 이상의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여러분의 컴퓨터 및 서버에 원격으로 접속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원격지원을 할 수 있으며 2천만 개 이상의 세션을 연결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개인, 사무, Monitoring 설루션이 필요한 분들에게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 팀뷰어 윈도우용 다운로드 바로가기

     팀뷰어를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기기는 20억대 이상입니다. 최대 동시에 4,500만 장치를 온라인 가동 중입니다. 또한 프로그램은 3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놀랍지 않습니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팀뷰어를 다운로드하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원격 액세스 및 지원 설루션, 가장 빠른 안전한 원격 연결을 제공합니다. 참된 글로벌 업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팀뷰어와 함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