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0x800f0922를 해결하는 방법

2020. 6. 20.

정기적 인 Windows 10 업데이트 덕분에 컴퓨터 보안이 계속 향상됩니다. 또한 시스템 버그가있는 경우 Microsoft는 이러한 업데이트를 통해 적절한 수정 프로그램을 즉시 릴리스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용자가 알고 있듯이 이러한 업데이트는 때때로 오류로 가득 차 있습니다. Windows 업데이트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 중 하나는 0x800f0922 오류 코드입니다.

 

오류 코드 0x800f0922 수정하는 방법?

Windows 10 업데이트 오류 0x800f0922를 제거하는 방법을 배우기 전에 먼저 문제가 발생하는 원인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다시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컴퓨터가 적절한 업데이트 서버에 연결할 수 없거나 시스템 예약 파티션에 메모리가 부족하여 오류가 나타납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몇 가지 해결 방법을 준비 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Windows 7 업그레이드 오류 코드 0x800f0922를 복구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솔루션은 Windows 10 용으로 설계되었지만 다른 버전의 운영 체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 1 : VPN 비활성화

가장 먼저해야 할 것 중 하나는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여 VPN이 문제를 일으키는 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고 웹 페이지를 열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연결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 다음 단계로 진행하십시오.
  2. 컴퓨터와 라우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3. Wi-Fi를 통해 연결하는 대신 유선 연결을 사용해보십시오.
  4. VPN을 사용하는 경우 비활성화하십시오.
  5. 문제 해결사를 실행 해보십시오.

방법 2 : .NET Framework 확인

이 문제의 원인 중 하나는 .NET Framework입니다. 따라서 Windows 10 업데이트 오류 0x800f0922를 제거하는 방법 중 하나는 최신 버전의 .NET Framework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또한 Windows 기능에서 활성화해야합니다. 다음 지시 사항에 따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키보드에서 Windows 키 + S를 누릅니다.
  2. “Windows 기능”을 입력하십시오 (따옴표 없음).
  3. 결과에서 'Windows 기능 켜기 또는 끄기'를 선택하십시오.
  4. .NET Framework와 관련된 옵션을 모두 선택하십시오.
  5. 확인을 클릭하여 선택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6.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방법 3 : 방화벽 끄기

방화벽이 업데이트를 방해하여 업데이트가 설치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특정 상황에서 발생합니다. 따라서 업데이트를 다시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 Windows 방화벽을 비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업데이트를 설치하기 전에 기능을 다시 활성화해야합니다. 

방법 4 : 임시 파일 제거

가끔 PC가 누적 한 임시 파일은 시스템을 방해하여 0x800f0922 오류를 발생시킵니다. 컴퓨터에서 모든 임시 파일을 삭제하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아래와 같은 간단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업데이트 오류 임시폴더 제거하는 방법

보통 윈도우의 오류 코드가 발생되는 문제는 많은 이유중에 윈도우 업데이트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를 해결하기 위한 많은 방법이 있지요. 그렇지만 임시폴더 제거만큼 해결

www.teamviewerapp.co.kr

이외의 문제가 발생되면 윈도우를 재설치를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됩니다.